총 게시물 93건, 최근 0 건
   

온라인 예배안내

글쓴이 : 에드몬톤 안디옥 교회 날짜 : 2020-03-20 (금) 09:01 조회 : 1602

코로나 바이러스 19(COVID-19) 관련


안디옥교회 예배안내

 

사랑하는 안디옥교회 성도 여러분!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에드먼턴 역시 코로나19의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주중예배 및 모임을 중단하고, 주일예배를 목회자는 교회 예배실에서, 성도들은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각자의 처소에서 하나님을 향한 예배의 제단을 세우시고 교회와 지역, 열방을 위해 기도하시는 안디옥교회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주일예배

1. 주일예배는 당분간 온라인 생중계(Live)로 평시 때처럼 드립니다. (1부 오전 11시, 2부 오후 2시)

2. 온라인 Live 예배는:

유튜브(www.youtube.com) 에서 (검색어: ‘Antioch Edmonton’)로 찾아 들어오시거나, 

또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Xr88Jsl4jo4raZYBdDMgog 복사하다 여시거나,

그것도 힘드시면 매주일 10:30분경에 목장 카톡방으로 보내드린 링크를 통해 들어오시면 함께 생방송으로 드리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배를 위해 주중에 미리 한번만 준비, 설정해 놓으시면 매주 편리한 사항 : 유튜브(youtube) 계정.개설.등록 -log in 하시고, 유튜브에서 ‘Antioch Edmonton’ 검색 후 ‘구독(subscribe)’ 신청, 시청 시 ‘좋아요(like)’를 누름)


* 매주일 정해진 예배 시간에 가정에서 주일예배와 동일하게 경건한 마음과 자세로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부 각 부서 예배도 당분간 중단됨에 따라 온라인 예배를 드리실 때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예배드리시기 바랍니다.(유튜브 화면아래 실시간채팅 기능을 누르시면 영어문자 통역을 보실수 있습니다)



3. 매주 토요일 저녁 교회홈페이지에 ‘교회주보’ 클릭하시면 예배순서광고, ‘예배/말씀’ 클릭하시면 목사님 설교 텍스트가 미리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생방송으로 예배드릴 수 없으신 분들도 이를 참고하시어 예배 하시기 바랍니다.

(www.edmontonantioch.org)


  

헌금방법 (문의: 재정위원장 강성택 장로 780-710-2055)


* 이메일 헌금(Interec e-Transfer)

이메일 주소: edmontonantioch@gmail.com(메모란에 이름(영문), 헌금종류를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헌금 체크를 우편으로 보내실 경우

Payable to: ‘Antioch Church of Edmonton’ / 주 소: 8711 82Ave. Edmonton, AB, T6C 0Y9

 

* 현금(캐쉬)으로 헌금하실 경우

주중에 교회를 방문하셔서 그레이스 채플(본당) 안내데스크 옆 헌금함에 넣어주세요.

(현금을 우편으로 보내지 마십시오(분실우려). 안디옥교회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 연락을 통해 온라인 헌 금 및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개별적인 전화나 이메일, 우편을 통해 연락을 받게 되는 경우 사기 (Fraud)행각이오니 절대로 응하지 마십시오!)



기타 권고사항

1. 예배 10분전 주위를 정리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예배를 준비합니다.

2. 성경책과 찬송가를 준비합니다.

3. 예배 중에는 최대한 자리를 이동하지 않습니다. 헌금은 위 방법을 사용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4. 각 가정에서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고, 세계 여러 나라의 코로나19 감염자와 그 가족, 감염자를

돌보는 의료진들을 위해 기도하며, 지나친 두려움으로 인한 유언비어, 가짜뉴스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주변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교우나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베푸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문의 및 비상연락

변동사항이 생기거나, 공지사항들은 계속해서 각 목장 카톡방으로 전달 해 드리겠습니다. 그 외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증 및 기타 모든 사항들은 이메일, 전화, 또는 문자 메세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dmontonantioch@gmail.com / 각 목자 또는 박석호 목사 778-828-6877 / 한흥렬 목사 780-239-3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