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3건, 최근 0 건
   

안디옥 TV 이용안내

글쓴이 : 에드몬톤 안디옥 교회 날짜 : 2020-12-21 (월) 13:42 조회 : 1551

안디옥 TV 이용안내



안디옥 가족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통계에 의하면 COVID 19로 인하여 신앙인들도 영상을 이용하는 시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답니다. 하지만 우리의 신앙과 실정에 알맞는 것들을 선별하여 시청한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는 생각을 하다가 연말연시를 맞아 안디옥 TV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초보적인 단계이지만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를 해 나갈 계획입니다.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교회에 참석하기도 힘들어지고 그로인해 더욱 답답해하실 여러분들에게 영상을 통하여 조금이나마 신앙에 유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편성하여 진행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방역지침이 한 단계 완화되어 소방규정 교회수용인원에 30% 대면예배 드릴 수 있게 된다면, 수요저녁예배와 토요새벽기도회를 대면예배로 먼저 시작하려고 합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안디옥 TV 는 컴퓨터셀폰을 모두 이용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주소는 edmontonantioch.online.church 입니다. 주소를 브라우저에 직접입력하여

들어오실수도 있고, 기존 안디옥교회 홈페이지(edmontonantioch.org) ‘생명의말씀’란에 있는

‘안디옥 TV’란을 클릭하셔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2. 위 주소로 들어오셔서 왼쪽 위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신후 먼저 ‘회원가입’ 해 주세요.

 

3. 메뉴 아래에 있는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해 주십시오.

 

4. 화면에 있는 여러 가지 기능들을 활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성경,채팅,일정,기도요청 ...)

 

5. 일단 방송이 시작되면 내용의 ‘이전’ 혹은 ‘이후 당겨보기’ 기능 등은 작동되지 않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은 방송시간에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6. 한 프로그램이 끝나고 다음 것이 시작되는 사이에는 방송국처럼 광고를 하지 않기 때문에 잠시만 기다리시면(10초-20초), 곧바로 다음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7. 일단 방송은 매주 수요일, 저녁 7:30-8:30, 약 한 시간 동안 시범적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첫 방송은 12월 23일, 이번주 수요일 저녁입니다.

 

8. 궁금하신 것이나, 좋은 영상 추천하길 원하시면 카톡 ID: homet1 로 카톡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많이 참여해 주셔서 신앙에 좋은 교육과 유익을 삼으시길 기대 합니다.